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NO.MERCY Part.5 > 정기고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정기고 junggigo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NO.MERCY Part.5 발매일 : 2015.02.27 2017.11.16 5,87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6 18:25 조회5,870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히읗 (Feat. 노머시)
 


[노머시(NO.MERCY)! PART.5] 마지막 음원 "히읗" 공개!

"NO.MERCY(노머시)"! 자비가 없는 데뷔 전쟁을 치른 스타쉽이 "노머시" 마지막 음원을 공개한다. 엠넷 "노머시" 는 스타쉽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5회에 걸쳐 경쟁을 펼쳤고 결국 7명의 최정예 라인업이 구축됐다. 신곡 "히읗" 은 정식 데뷔를 앞둔 이들이 "노머시" 란 타이틀로 공개하는 마지막 음원이자, 팬들 응원에 대한 보답이다.

지난 4차미션에서 '천재노창' 팀 ('바스코', '정기고', '셔누', '형원', '민혁', '윤호', '샵건')이 선보였던 이 곡은 무한경쟁에 놓인 자들의 자신감을 노래한다. '천재노창' 특유의 사운드가 돋보이며 JM, 스타쉽, 노머시 멤버들이 한데 어우러져 고루 개성을 전달하기에도 충분하다. 기회를 꽉 붙잡겠다는 멤버들의 의지 역시 노랫말 곳곳에서 드러난다. 나를 위해 무대를 비워 달라거나, 난 내 방식대로 하던 거 하러 간다 는 노랫말은 각자가 자신감을 표출하는 방식. 다소 무거울 수도 있는 사운드 위로 자신들만의 얘기를 담았기에 묘한 설득력은 배가 됐다.

앞서 공개된 '기리보이' 팀의 "0" 이 자유분방하게 마음 속 얘기를 노래했다면, 이 곡은 좀 더 힘을 뺀 태도 안에서 여유와 견고함을 보여주고자 했다. 멤버들의 높아진 자신감을 든든하게 받쳐주는 건 선배들의 몫이다. 인상적으로 트랩 스타일을 구축한 '바스코' 가 시작을, 부드럽게 귀를 잡아 끄는 '정기고' 가 마지막을 맡아 더욱 견고한 구성이 짜여졌다. 한 발 뒤로 물러나, 판을 벌려놓고 마무리를 짓고 전체적 흐름을 조율한 셈이다.

2~6년간의 연습, 동고동락한 멤버들과의 경쟁과 다섯 번의 미션. 이름 대신 순위가 적힌 번호로 불렸고, 7명 의 이름 앞에 '몬스터엑스' 란 타이틀이 붙었다. 트렌드를 수용하면서도 기본기를 착실히 다져온 것만으로도 훌륭한 출사표다. 성실하게 데뷔전을 치른 이들은 자신감만으로는 안될 진짜 가요계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벌써부터 뜨거운 해외 팬들의 반응은 고무적이다. 이제 그동안 쌓은 모든 기대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차례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2,442
어제
8,348
최대
18,347
전체
8,925,81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